표지모델 인터뷰

[1호] 국가대표 체조요정 세종고등학교 손연재

0 4768

국가대표 체조요정 세종고등학교 손연재

안녕하세요 손연재 선수! 만나 뵙게 되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먼저 MODU 독자 여러분께 인사 한 마디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체조 선수 손연재입니다. MODU 독자 여러분 정말 반갑습니다! 좋은 취지의 고등학생 대상 잡지에 제가 표지모델이 될 수 있다니 저야말로 영광입니다. 특히 이번 호가 창간 특별호에 이어 정식 발간 1호라고 하니 더더욱 영광으로 생각해요~ 앞으로도 가끔 불러주셨음 좋겠네요.

 

최근 국제 체조연맹(FIG) 월드컵시리즈에 출전하시는 등 굉장히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시죠?

지난 17일에 포르투갈, 우크라이나, 프랑스 월드컵 시리즈 대회를 마치고 입국했어요. 3주간 3개대회에 출전해서 좀 힘들긴 했지만, 지난번보다 더 나은 점수를 받아 자신감을 얻었어요. 지금은 6월에 열릴 리듬체조 갈라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갈라쇼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 같습니다.

네~ 정말 오랜만에 한국 팬 여러분들과 만나 뵐 수 있는 갈라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갈라쇼 <LG WHISEN Rhythmic All Stars 2011>은 6월 11일과 12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됩니다. 우리나라 선수들뿐 아니라 예브게니아 카나에바, 안나베소노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실력 있는 선수들이 많이 출연하구요. 그 외에도 JYJ의 김재중님이 연출을 맡아주셔서 저 또한 많이 기대가 된답니다~ 그리고 저와 윤희 선배, 경화 선배 세명이 그룹 공연도 해요.

 

그럼, 손연재 선수의 학교생활로 돌아가볼까요? 손연재 선수도 고등학생이잖아요~ 바쁜데 학교는 잘 다닐 수 있는지..?

체조 관련한 일정이 잡히지 않으면 대부분은 학교에서 생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보다 자주 나가지는 못하지만 친구들과 선생님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적응도 잘 하고 아주 재미있는 학교 생활을 하고 있어요!

그렇군요. 왠지 손연재 선수는 팔방미인일 것 같아요.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고~ 실제로 어떤가요?

아무래도 리듬체조가 제 주 학업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 운동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돼요.그 점이 참 아쉽지만 최대한 수업시간에 집중해서 선생님 말씀에 집중하고 있답니다. 틈나는대로 교양서적도 읽고 러시아어와 영어도 배우고 있어요.

여러 가지로 고민이 많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을 것 같네요. 손연재 선수는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 있나요?

저는 간단히 음악을 듣거나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하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이것저것 무엇을 하시나요?

ㅎㅎ 음.. 트위터도 만지면서 제 생활을 기록하구요. 다른 지인들과 소통도 하구요.. 게임도 하구요.. 사진도 찍고.. 정말 이것저것 하고 있네요!!

 

그렇다면 현재 고등학생인 손연재 선수는 대학생이 되면 무엇을 가장 하고 싶으세요?

먼저 미팅을 해보고 싶어요! 대학 시절에 미팅을 안 해본다면, 정말로 후회한다던데.. 맞나요?

아.. 네… 뭐.. 그렇죠?!! (당황)

ㅎㅎ 미팅 말고도 선배들이나 친구들과 즐겁게 게임도 하면서 친해지고, 수업도 같이 들으러 다니는 대학 생활을 만끽하고 싶네요. 생각만 해도 재미있어요! ^^

대학 생활도 지금 체조선수 손연재로서의 모습처럼 잘 해나갈 것 같아요. 아, 참! 손연재 선수가 중고등학생, 특히 여학생들을 위해 실시하는 이벤트가 있다고 들었어요~

네, 답답한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위스퍼 해피 박스”입니다!

“위스퍼 해피박스”는 어떤 이벤트인가요?

6월 말일까지 위스퍼 홈페이지(www.whisper.co.kr)에서 이벤트를 신청하시면, 여성 용품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연예인들이 직접 학교로 찾아가는 스쿨어택도 한답니다. 시즌 1은 작년 8월에 진행되었구요, 김태현, 노홍철 등이 은광여고 등 여러 여자고등학교를 깜짝 어택했던 일이 화제가 되었죠. 아시는 분들이 꽤 있을 거에요^^ 이번 시즌2의 경우에는 6월 말까지 진행되고 있구요, 모바일 (#000011)로 간단한 위스퍼 체험 후기

(예: “위스퍼 짱!”) 를 문자로 보내주시면 깜짝 놀랄 선물도 모바일로 바로 간다는 군요! 참고로 자격조건은 16~19세 여성만 참여할 수 있어요.신청하시고 싶은 학생들은 뒷면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요~!

 

아~ 그렇군요. 여고 뿐이라니… 남학생들은 굉장히 아쉽겠어요.

그럴까요? 에이~ 이제 곧 다가오는 갈라쇼도 있으니까요~!!!

그럼 손연재 선수의 인터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MODU의 1호 창간을 축하드려요~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