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25호] 2014년 4월 별자리 운세

0 1005

MODU 14 4

HOROSCOPE

이달의 운세- 별들에게 물어봐

학업: STUDY 관계: RELATION 연애: LOVE 금전: MONEY 건강: HEALTH

 

황소자리 4.21-5.21

H 맛집은 왜 항상 양이 적을까요? 그거야 당연히 네 위장이 크니까요. 말 그대로 위대한 너. 존경!

R 별자리 운세를 다큐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다큐멘터리로 받아들이세요. 읭? 뾰로롱~

행운의 물건 구멍난 땡땡이 양말, 바늘

 

쌍둥이자리 5.22-6.21

S 벌써 1년의 4분의 1이 갔네염. 어서 1월에 썼던 신년 다짐을 다시 펴보셈. 학업 의욕이 다시 마구 생길 듯?

R 봄~봄~봄~봄~ 봄이 왔다고 괜히 봄 타고 그르지 마요~ 그냥 버스나 타세요. 청승 떨다 지각할 듯.

행운의 물건 이화여대 텀블러, 10준수 묘목

 

게자리 6.22-7.21

L 블랙데이에 무슨 자장면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라고요? 어휴. 나도 네가 고민이에요. 실은 나도 게자리임. 유유

R 커피전문점에서 ‘뭐 마실래?’라고 물어보는 건 따뜻한 아메리카노인지, 아이스 아메리카노인지 물어보는 거예요. 그게 제일 싸니까!

행운의 물건 바세린, 베트남 칼국수

 

사자자리 7.22-8.22

M 봄옷 사려고? 왜~에? 어차피 입을 일도 없을 텐데… 금방 여름 될걸? 그냥 너의 교복이 될 흰색 반팔 티나 사장~

L 용기 있게 MODU 표지모델에 지원해서 남친, 여친 구한다고 말해보셈. 사랑은 용기 있는 자만 쟁취하는 법이라고 함. 용기’도’ 있어야 쟁취할 수 있다는 게 함정

행운의 물건 계피맛 껌, MODU 홈페이지

 

처녀자리 8.23-9.23

L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그 혹은 그녀가 전화번호를 물어봤다고요? 얼른 꿈에서 깨세요. 지각하겠어요.

S 선생님은 말하셨지 “공부는 머리로 하는 게 아니라 엉덩이로 하는 거야” 네?? 엉덩이가 어떻게 공부를 하나요? 선생님 엉덩이 짱!

행운의 물건 섬유탈취제, 싸구려 커피

 

천칭자리 9.24-10.23

H 밤마다 야식을 먹어 살이 쪘어요? 유유. 그렇다면 체육 시간에 좀 움직여봐요. 앉아있지 말긔.

L 주말엔 벚꽃이 아름다운 곳으로 혼자 여행을 가보셈. 영화처럼 혼자 여행 온 운명의 연인을 만날 수 있을 것임. 만약 네가 도민준, 천송이처럼 생겼다면요.

행운의 물건 깔창 깐 등산화, 같이 등산갈 친구

 

전갈자리 10.24-11.22

R 괜히 공부 잘하는 친구 까지 말고 엄마 도와 양파나 까요. 눈물이 줄줄 흐를 거예요. 없던 효심도 생기게 하는 마술!

M 소풍이라고 괜히 옷 사고 그르지 마요. 교복이 젤 잘 어울려. 낭비 ㄴㄴ.

행운의 물건 유통기한 지난 당근케익, 포크

 

사수자리 11.23-12.21

S 학원에 호감 가는 사람이 생겼어요? 오~~~그렇게라도 학원에 다닌다면야 ㅊㅋㅊㅋㅊ. 이것은 절대 연애운이 아님. 300% 절대 학업운!

R 다들 MODU가 블랙데이로 무슨 드립을 칠까 궁금했지? 우리는 블랙데이를 챙기지 않아. 다들 알아서 잘 챙기고 있을 테니. 유유

행운의 물건 컵 홀더, 엄마랑 깐 마늘

 

 

염소자리 12.22-1.20

S 봄바람이 부니 새로운 참고서로 새롭게 공부를 시작하고 싶다고요? 1페이지도 못 가서 사라지는 그 마음을 정말 어쩌면 좋나요.

H 해외여행과 긴 휴가 기간에 몸조심하세요. 네, 여러분은 해당 사항이 없을 것 갈아서 하는 말이에요.

행운의 물건 라바, 짜파게티 스프

 

물병자리 1.21-2.18

S 데굴데굴데굴…. 무슨 소린가 했더니 꽃구경으로 학교 조퇴할 핑계를 창작하는 소리였네요. 머리 그만 굴리고 포기하세요.

R 배가 아파 급식을 못 먹겠다고요? 왜~~~? 사촌이 땅을 샀어요? 짝꿍이 연애를 시작했어요? 못~ 됐다!

행운의 물건 악어 USB, 이왕이면 외장하드

 

물고기자리 2.19-3.20

R 티파니 눈웃음은 언제봐도 예쁘다고요? 역시 퐈니 짱! 그런데 우린 눈웃음 치지 말자. 눈 없어지니까…

M 성적이 올라 용돈을 받은 당신! 남은 게 없다고요? 통장이 아니라 뱃속에 저금을 하니까 그렇죠~ 통! 통!

행운의 물건 부다페스트에 있는 그랜드호텔, 캡사이신

 

양자리 3.21-4.20

S 지금부터 빨리 중간고사 대비를 하셈. 수시를 포기하는 건 중간고사 치고 나서 해도 늦지 않음…? ㅋㅋ

R 건강관리 잘했네? 덕분에 4월 3일에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거예요! 왜냐구요? MODU 편집장 생일이니까용! 캬캬

행운의 물건 편집장에게 주는 생일선물, 일당 5억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