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캠프 MODU DREAMERS

[6호] 겨울에 놀러 갈 만한 곳

0 1300

겨울이다. 공부로 지친 우리의 마음을 달래 주자.

겨울에 놀러 갈 만한 곳, 고기단이 소개한다!

현대고 1학년 박주연-애기들♥ 나만 믿어! 사랑해
삼성고 2학년 이승주-나도 삼성고등학교 사랑해요
진명여고 1학년 유채은-진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6반 30번
수명고 1학년 김보미-그럼 나도 수명고등학교 사랑해요♥
홍대부여고 1학년 송국현-뭐라고 써야될지 모르겠어요
홍대부여고 1학년 한지원-고려대 국어교육과 꼭! 갑니다^0^
홍대부여고 2학년 이아로-이번 겨울방학엔 겨울잠을 자지 않겠습니다

난이도 1 일단 가까운 곳부터 정복하자! 

겨울 하면 북극곰이지, 대학로에서 북극곰을 만나자! 곰다방 카페 

겨울 하면 코카콜라를 좋아하는 북극곰이 떠오르지 않니? 가까운 혜화역 대학로에서 북극곰을 만나자! 혜화역에는 ‘곰다방’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이름 그대로 안에는 귀여운 곰 인형들이 가득해~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여러 종류의 차들은 추운 겨울 몸을 녹이기엔 딱!

어떻게 가면 돼? 지하철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와서 맥도날드 바로 맞은편에 있는 카페베네와 커핀 그루나루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다 보면 있어!

MUST DO THIS!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은 다양한 곰 인형들과 함께 사진 찰칵! 찍어서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길 바래. 따뜻한 차와 함께 귀여운 수제 곰도리 쿠키도 먹어보자~ 가격은 단돈 1000원!

친구들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라면? 역시 놀이공원이지!

롯데월드. 서울랜드 다 좋지만 역시 놀이공원의 꽃은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11월 26일부터 12월29일까지 ‘윈터 원더랜드’ 겨울 축제를 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많다지? 특히 수능 끝난 고3들은 가서 씐~나게 놀아보자!

어떻게 가면 돼? 서울에서 가는 방법은 정말 많아. 홍대입구역에서 출발하려면 홍대입구 사거리 서교호텔 정문 앞에서 버스를 탈 수 있고, 강남역이나 사당역에서 버스를 탈 수도 있지! 아참. 가기 전에 온라인 예약하는 것 잊지 마!

MUST DO THIS! ‘스노 버스터’ 라고 2인승 튜브썰매가 있어! 친구와 둘둘 짝 지어서 타면 진짜 재미 있을 거야! 으~ 놀러가고 싶다. 혼자서 타는 것보다 두 배로 재미있는 눈썰매~ 꼭 타보자!

난이도 2 엣헴. 버스 좀 타고 나가 볼까? 

365일 허브 내음이 진동하는 바로 그 곳, 허브 아일랜드!

추운 겨울에도 여전히 허브 아일랜드에는 사람이 와글와글. 실내에도, 정원에도, 가게에도, 레스토랑에도, 공방에도 허브! 허브! 허브! 허브의 원산지인 지중해 나라들을 본 따 만든 베네치아 마을은 사진 찍기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안성맞춤! 허브 향기로 가득한 펜션도 있으니 분위기 있는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허브아일랜드로 Let’s Go~!

어떻게 가면 돼? 1호선 소요산역 1번 출구로 나와서, 57번 버스를 타고 삼정리 허브 아일랜드 버스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돼. 걱정되면 버스 타기 전에 기사님께 물어보고 탈 것!

MUST DO THIS! 1. 크리스마스 기분을 즐기자! 우체국에서 핀란드 산타 마을로 편지를 하면 답장을 받을 수 있어. 2. 허브레스토랑, 허브카페, 허브빵가게를 보고 식신에 빙의해도 경찰출동 안합니다잉~ 3. 2011년 11월 1일부터 2012년 4월 30일까지 매일 밤 열리는 불빛동화축제를 놓치지 말 것!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그곳. 예술마을 헤이리로 떠나자!

Hey! Ladies and Gentlemen! 문화예술의 종합공간인 헤이리는 여러 가지 체험과 교육, 전시, 공연들이 열리고 있는 문화체험 공간으로써 우리들의 교양지식을 향상시킬 수 있을뿐더러 잠깐 머리를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가본 사람들도 많고 안 가본 사람들도 많을 것 같은데 가본사람들은 안 가본 친구들을 가이드 해주면서 같이 가보세요!

어떻게 가면 돼? XXX에서 버스 200번, 2200번, 900번을 타고 헤이리 라고 방송이 나오면 거기서 내리면 되요!

MUST DO THIS! 그날의 특별한 공연을 보거나, 트릭아트를 체험해 보는 것도 좋을 듯! 2011년 12월 31일 까지 한다니까 어서 가보도록!

난이도 3 도대체 여긴 어디여?! 길치는 조심하자!

겨울 바다의 참 맛을 느끼고 싶다면? 무의도로 Come on!

겨울 잠 자며 집에서 방.콕.시.티를 부를 그대를 위해 추천해 줄 장소! 무의도! 섬이라고 해서 겁내지 말자. 쫄지 말자.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탁 트인 겨울 바다가 잘 어우러져 겨울 바다를 멀리 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지. 카메라를 들고 2011년의 마지막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좋겠다!

어떻게 가면 돼? 일단 인천공항까지는 버스나 공항 철도를 이용하자! (공항 철도가 좀 더 저렴해) 그리고 나서 공항 3층 6번 출구에서 선착장까지 가는 버스 222번을 탑승! (버스 앞면에 있는 잠진도 행 팻말 확인) 이후에는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면 돼. 어렵지 않아요~

MUST DO THIS! 무조건! 꼭! 칼국수를 먹어 봐야 합니다!!!!!!!!!!!!!!!!!!!!!!!!!!!!! 칼! 국! 수!

눈과 입과 손이 즐거운 그 곳, MT의 단골장소 제부도!

제부도에서는 지팡이를 딱딱 두드리니 바닷물이 쫙! 하고 열리는 ‘모세의 기적’을 경험할 수 있어. 그리고 바다 낚시나 조개 캐기 등 갯벌 체험을 무료로 할 수도 있지. 그 뿐 아니라 어촌 마을 분위기의 선착장 풍경이나, 선창가에 즐비한 싱싱한 조개들은 우리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니까! MT의 단골장소라 숙박비도 저렴해. 한 번 친구들이랑 제부도를 점령해볼까?

어떻게 가면 돼? 서울 지하철 4호선 금정 역에서 330번 버스를 1시간 정도 타고 가서 ‘서신 하나로마트 앞’에서 내린 다음, 서신에서 10분 정도 마을버스를 타자! 걱정되면 기사아저씨께 부탁 드려 놓는 센스

MUST DO THIS! 서해안 겨울바다를 보면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맛있는 조개구이는 꼭!!! 게다가 대부분 무한리필이래!!!

난이도 9 여기는 꽤 멀다. 부모님께 혼날 각오는 됐나?

직접 생선을 낚아 초고추장에 뙇! 인제 빙어축제 고고싱~

이번 겨울에는 맛있는 회를 먹으러 강원도 인제로 떠나자. 눈 덮인 설악 풍경을 배경으로 맑고 깨끗한 물에서만 사는 빙어를 신나게 냠냠? 빙어 낚시대회, 빙어 시식회를 필두로 빙상 래프팅, 인간 볼링, 컬링 경기, 이외에도 눈썰매, 눈 조각 경연대회. 댄스 경연대회, 쥐불놀이 쇼, 폭죽 쇼, 빙상 미니골프와 훌라후프까지! 헉헉. 이렇게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돼! 재미있겠지?

어떻게 가면 돼?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것! 동서울에서 인제 터미널까지 한 시간 반, 그리고 다시 인제 터미널에서 인제 빙어축제장소로!

MUST DO THIS! 발 밑에 빙어가 천지! 빙어를 낚아서 초고추장에 냠냠. 생각만 해도 벌써 군침이 돈다. 나도 이번 겨울에는 인제로 고고~!

무박 2일 정동진 여행. 일생에 남을 추억을 만들자

정동진 무박 2일 기차 여행이라고 들어봤니? 낭만적인 새벽 기차 여행은 일생에 남을 만한 추억이 될 수 있지. 기차가 정동진에 도착하면 아직 추운 새벽이지만 다들 해돋이를 보러 바다로 향해. 겨울철에는 추우니까 따~뜻 하게 입고 갈 것! 일출을 보며 한 해를 계획한 후에는 주변 명소들을 찾아가 보도록 해. 정동진 내에도 조각공원 등 다른 볼거리가 있다는 사실!

어떻게 가면 돼? 청량리에서 밤 11시쯤 출발하는 새벽 기차를 타고 정동진까지 가면 돼. 평소처럼 자라고 있는 시간이 아니야~ 친구들과의 우정을 돈독히 쌓자! 그리고 사람이 몰리는 기간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못 가니까, 일찍 계획을 세워 예매할 것!

MUST DO THIS! 정동진 하면 역시 해돋이지. 그 장관이 얼마나 멋있는지 몰라. 특히 새해에는 떠오르는 해를 보며 새로운 마음을 다질 수 있어! (물론 그 때뿐이지만?)

이외에도 겨울에는 멋진 축제들이 많다는 사실! 이외에도 겨울철 놀러 갈 장소에 대한 좋은 정보가 있다면 공유하자! 좋은 정보는 나눌수록 행복해지지! 이번 겨울, 뜨겁게 불태워 보자!

NO COMMENTS

Leave a Reply